* 제 리뷰는 편하게 말을 한다고 생각하시고 봐주시면 편합니다.


    엊그제 주문한 페르소나5 악세서리팩이 왔습니다. 49,000원에 국전에 입점하시는 분이 운영하시는 쇼핑몰에서 주문해서 받았습니다.


    제품 박스입니다. PlayStation 공식 라이선스를 받은 제품이라고 마크가 새겨져있네요. 휴대폰 거치대랑 클리너는 왜 인증을 받았는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인증을 받았다고 하네요.


    박스를 열면 구성품을 모두 볼 수 있습니다.

    49,000원에 꼴랑 이정도냐구요? 네, 이정도더라구요. 최소한 이어폰 스트랩은 3개 정도는 줄 것 같았는데 꼴랑 하나주네요.

    굿즈 파는 사람에게 물어보니 이 가격에 이 구성품이면 '공식 치고' 싸다고 하네요. 그 말 믿고 위안 삼습니다.


    휴대폰 거치대와 듀얼쇼크 거치대는 모두 직접 조립해야합니다. 조립 설명서 보면 쉽게 조립 가능합니다.


    클리너입니다.

    일본판 페르소나5 타이틀에 인쇄되어 있는 일러스트와 일치합니다. (북미판과 일본판 타이틀 일러스트가 미세하게 차이납니다.)

    크기는 A3 크기입니다.


    고무소재인 듀얼쇼크 스탠드를 조립해서 듀얼쇼크를 올려봤습니다.

    공식 인증 받은만큼 잘 올라갑니다.


    고무 소재인 이어폰 스트랩입니다.

    똑딱이 단추로 고정합니다. 이어폰 잘 들어가고 정리 잘 됩니다. 이것만 따로 3000원에 팔았으면 엄청 많이 샀을 것 같네요.


    휴대폰 거치대입니다. 아크릴로 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이 거치대에 상당한 에러가 있다고 생각하는게, 페덕들이 이 거치대를 사는 이유는 거치를 하면서 페르소나5 일러스트를 보고 싶은건데, 휴대폰을 올려두면 아래 사진 처럼 주인공을 가립니다. 저는 이게 진짜 상당한 에러라고 생각합니다.


    처음에는 갤럭시 노트3으로 했다가 일본에서 많이 사용하는 아이폰으로 바꾸어서 올려봤음에도 휴대폰에 주인공 일러스트가 가려집니다. 오른쪽으로 치우치게 둬도 주인공 오른쪽 눈이 가립니다. 조금 왼쪽으로 돌출시켜서 주인공 일러스트가 나오게 했어야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제 개인적으로 주변에서 이걸 4,200엔 주고 산다고 한다면 말리고 싶습니다. '공식 치고' 싸다고는 하지만 약간 부족한 부분이 있지 않나 싶습니다. 특히 이어폰 스트랩 하나만 주는 부분에서요.

    Posted by 코코블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