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소나5 62시간째입니다.


    우선, 코프 진행에 많은 진전이 있었습니다.

    류지 - MAX

    소지로 - 5단계 (였나...)

    유스케 - 7단계

    하루 - 1단계

    마코토 - 6단계

    타에 - 6단계

    히우미 - 4단계

    카와카미 - 8단계 (연인 선택지 직전)


    하루는 손재주를 2단계 쌓을려니까 5단계 요구해서 2회차로 패스...

    타케미 타에는 진행할려다가 매력 4단계에 부딪쳐서 진행을 못했는데, 이번에 찍으면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근데, 코프 MAX인 사람이 후타바, 이치코, 류지, 안 밖에 없는데 마지막 날에 인사를 하는건 뻔히 코프 MAX인 사람만 될텐데 ^^;; 주인공 많이 외롭겠네요.


    피라미터는 지식에 이어서 용기 MAX 달성했고, 매력 4단계 달성했습니다. 그 외 피라미터는 전부 4단계입니다.



    시도가 선거에 당선되지만 충격적인 자기 고백을 합니다. 괴도단에게 마음을 빼앗기면 이런 모습입니다.

    이번 고백으로 괴도 채널의 점유율이 소폭 올라갑니다.


    괴도단과 동료들이 파티를 엽니다.

    소지로가 산 것이라고 떠들었지만 더치페이라고 다 떠벌려버렸네요.


    주인공은 다시 학교에 복귀하나 다음날이 바로 시험이라는 엄청난 상황에 직면하게 됩니다.

    수업을 듣지 않았으니 처음보는 문제가 출제됩니다. 꼭 맞춰야겠다는 분은 공략을 꼭 참조하세요.


    시험 전날 벼락치기를 합니다. 여기서 제일 넉살이 좋은건 시험 안 보는 후타바네요. 류지가 부러워합니다. 


    시도 공략 이전에도 계속 모르가나가 메멘토스 타령을 하길래 갔습니다. 갈 수 있는 최대로 갔는데, 12월 이 시점이면 완전 끝까지 정복 할 수 있을 줄 알았는데 중간에서 멈춰버리네요. 그 아래 층부터는 모르가나가 꾼 악몽과 관련이 있지 않나 싶습니다.


    그리고, 메멘토스 진행 중 팁을 드리자면 처음 간 곳은 후타바 능력 발동 안 되더라구요. 2번째로 방문한 곳부터 후타바 능력이 확률적으로 발휘되서 맵 모두 보입니다.


    개인적으로 메멘토스가 타르타로스 같네요 ㅋㅋㅋ 아래로 간다는 컨셉만 다르죠.

    Posted by 코코블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