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11.02. 동물의 숲 다이렉트 때 예고한 MiiTopia 다이렉트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일판 3DS를 사용 중이었다면, 3DS에서 다이렉트를 볼 수 있는 어플이 설치되었을 겁니다. 그것을 통해서도 재생 할 수도 있고요. YouTube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3DS의 해상도를 감안하면 다른 기기에서 YouTube에 올라온 영상을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일본어] 보니까 Mii를 기반으로 한 턴제 RPG + 커뮤니케이션 게임 같네요. 이와타씨가 타계한 뒤로 닌텐도 다이렉트에 많은 변화가 있는 것 같네요. (닌텐도 다이렉트 자체도 이와타씨의 아이디어이긴 했습니다만...) 이와타씨가 타계한 직후에는 닌텐도 홍보실의 모리모토씨가 2번 정도 진행했고, 그 뒤에 진행되는 최초의 다이렉트가 동물의 숲 다이..
페르소나5에서 잠입 도구를 만들때 3개가 나오는 것은 확률적으로 나오는 건줄 알았는데, 학교에서 제작하면 무조건 2개 이상이 나오나봅니다..? 사다요 어빌리티가 터져서 잠입 도구를 만드는데, 영구 키픽 재료가 되서 "어 이거 만들면 좋겠다!!"해서 만들었는데... 으아아아아아아.... 영구 키픽을 3개나 만들고 말았습니다. ㅠㅠㅠㅠ
캠페인 모드는 6개의 이야기 중 1개의 이야기만 진행 할 수 있어서 남은 7~8시간을 어떻게 처리해야 할까 했습니다만, 배틀필드의 묘미는 역시 멀티플레이라고 익히 알려져 있기에 멀티플레이를 해보았습니다. 현재 총 8판을 해보았습니다. 운 좋게 팀 잘 만나서 모든 판을 이겼네요.약 3시간 플레이하였고, 킬데스는 0.57입니다. (역시 FPS는 어렵습니다.) 배치 화면이 달라졌습니다.제 개인적으로는 스코어가 상단에 있어서 정말 한눈에 보여서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적의 비행선이 나왔는데, 적과 우리팀의 격차가 많이 나서 생기는 일종의 핸디캡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엄청 강력한 것은 아니지만, 서서히 점유율을 가져옵니다. 역전의 발판을 잡을 수 있더라구요. 저도 모르는 사이에 적의 점수가 우리팀을 따라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