튀어나와요 동물의 숲 amiibo+의 한국 발매가 확정되었습니다.


    튀어나와요 동물의 숲 amiibo+는 기존 튀어나와요 동물의 숲에서 amiibo 대응 기능을 업데이트한 것입니다. 튀어나와요 동물의 숲 amiibo+의 한국 발매가 확정되었다는 것은 업데이트 데이터를 포함한 게임 카드의 생산이 확정됬음을 뜻합니다.


    원본: http://nintendo.co.kr/PR/press_list.php?cPage1=1&cPage2=1&idx=256&press_div=P


    튀어나와요 동물의 숲 amiibo+는 기존 튀어나와요 동물의 숲에 amiibo 기능을 추가한 것으로 기존 튀어나와요 동물의 숲을 이용하던 유저라면 업데이트가 배포되는 즉시 Nintendo eShop에서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하여 새로 추가된 요소를 즐길 수 있습니다.


    12월부터 생산되는 튀어나와요 동물의 숲 amiibo+ 게임 카드에는 amiibo 대응을 위한 업데이트 데이터가 추가된 게임 카드와 일본어 버전 동물의 숲 amiibo 카드 1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가격은 튀동숲과 동일하게 44,000원입니다.


    업데이트 날짜는 미정이나 '제 개인적인 추측'으로는 11월 2일 또는 3일이 될 것 같습니다.


    * amiibo 카드는 일본어로 되어 있지만 한국어 판에서도 이상 없이 사용 가능하며 게임 내에서는 한글로 표시됩니다.



    New 닌텐도 3DS 동물의 숲 스페셜 에디션


    한국에서 자취를 숨겼던 뉴작다수가 동물의 숲 스페셜 에디션으로 다시 출시됩니다. 동물의 숲 한정 플레이트를 기본적으로 장착하여 출시되는 New 닌텐도 3DS 동물의 숲 스페셜 에디션은 12월 중 출시 예정입니다.



    일본에 출시되었던 동물의 숲 amiibo 시리즈가 한국에 수입되어 판매됩니다.


    동물의 숲 amiibo+용 amiibo 카드 50종, 동물의 숲 amiibo 카드 200종, 동물의 숲 amiibo 16종을 출시합니다.

    일본에 출시된 동물의 숲 amiibo와 완벽 동일합니다.


    amiibo 카드는 한 팩에 3장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amiibo 카드는 각 3,500원입니다.

    피규어형 amiibo는 각 14,000원입니다.


    * amiibo 카드는 일본어로 되어 있지만 한국어 판에서도 이상 없이 사용 가능하며 게임 내에서는 한글로 표시됩니다.



    Posted by 코코블루.